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자해하는꿈, 자해꿈 해몽 총정리~!

by 동안연구실 2018. 1. 31.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해하는꿈, 자해꿈 해몽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현실에서는 참 끔찍하고 생각하지 않고 싶은 일인데요. 뭔가 감정적인 상태가 극으로 치달아 발생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 무의식에 공간에서는 무슨 의미가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지요.

 


자해하는꿈, 자해꿈 해몽

손목긋는꿈

이것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후회할만한 일을 만들었다는 것에 대한 자신의 내면의 회의감이나 반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좋지 못한 일에 협조했거나 자신과 맞지 않은 사람과의 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때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합니다.

 

 

자기 손가락을 상처입히는 꿈

이때 손가락은 자신의 형제나 자매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자신과 같은 항렬에 있는 형제들인데요. 이러한 친지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거나 다툼이 벌어지게될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발에 상처입히는 꿈

이는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연인에게 버림받는 등에 슬픈일이 벌어질 징조라고 합니다. 인간관계에서의 회의감이나 지독한 불신을 만들어낼 수 있는 일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변관계를 잘 케어 하시는게 좋겠네요.

 

 

자기 신체를 칼로 찌르는 꿈

이것은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심장이나 목 부위 같은 '급소'부위를 찌르거나 상처 입혀 목숨이 위태로워지는 상황은 오히려 더욱 좋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여윳돈이 생기고 고민했던 일들이 풀리는 순간이 찾아오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독약을 먹는 꿈

이것 역시 의외에 좋은 징조인데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자신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일을 얻게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또는 특정한 계기로 인하여 자신의 진로를 급 선회하여 자신이 원하고, 하고 싶었던 분야로의 진출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족이 자해하는 꿈

상당히 희귀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는 아이러니하게도 가정의 평안, 가족간의 불화 해소, 새로운 가족이 생기는 등의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특히 가족중에 건강상의 문제가 있었던 사람의 건강이 회복되는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애인이 자해하는 꿈

이것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나거나 그사람과 나의 관계가 악화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현재 소원해진 상태이거나 서로 사이가 매끄럽지 않은 상태였다면 관계가 정리될 수 있는 조짐이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자해하는꿈, 자해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셨습니다. 세상이 많이 각박하고, 점점 어려워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가상에서 벌어지는 것들일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이런 일 없이 작은 일이라도 행복감을 느끼고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시간에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