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서준맘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내가 처음 개그우먼 박세미를 알게 된 것은 유튜브를 통해서였다. 개그맨들이 워낙 몰카콘텐츠를 많이 해서 그런 영상들에 출연한 것을 많이 봤는데 진짜 저세상 텐션에다가 특유의 말발과 어휘가 재미있었다.
이런 그녀가 인생캐릭터를 만난것이 서준맘이다. 그녀는 최근 라디오스타를 비롯하여 공중파와 종편 MC 등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유튜브와 아프리카 Tv Bj로도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그야말로 인생 최대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서준맘 박세미 간단 프로필 요약
- 1990년생 (서울시 송파구 출신, 서울토박이)
-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휴학중
-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로 개그극단 등에 들어가 활동(학창 시절부터 주위에서 무조건 연예인 하라고 했었다고 함)
- 개그맨 방송사 공채 10번을 도전했으나 10번 모두 낙방 (아니 이렇게 끼 있는 젊은이가 열 번이나 떨어지다니)
- 코로나19 사태 이후 유튜브에서 주로 활동하여 인지도 높여감(오히려 이것이 기회가 되었다)
- 피식 대학 '신도시' 콘텐츠에서 서준맘 캐릭터 탄생
- 인생부캐가 되어 아직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음
서준맘 박세미 류인나의 화려환 과거 경력
이렇게 맛깔난 연기를 할 수 있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 그녀는 '육아계의 아이돌'이었다. 일단 유아용 테마파크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매니저까지 올라갔다고 한다.
특유의 친화력과 텐션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고 아이를 잘 다루었기 때문에 가능했을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베이비 페어'에서는 아이용품을 완판이 될 정도로 잘 팔았다고 한다. 서준맘의 말발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닌 포인트다. 또한 여자 MC가 드물다는 돌잔치전문 MC 출신이라고 한다. 굉장히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그녀를 섭외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한다.
그녀는 아직 미혼, 결혼하고 싶어요
서준맘을 재미있게 봤던 시청자라면 당연히 결혼한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서준맘 박세미는 놀랍게도 미혼이라고 한다. 실제 미혼이라는 사실 때문에 여러 맘들에게 배신감 아닌 배신감을 주었다고 한다.
너무나도 생활연기를 잘하고 실제 아이 키우는 엄마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에 대사와 행동을 묘사했기 때문에 당연히 그렇게 생각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 그녀는 실제 아이엄마가 아니기 때문에 캐릭터를 연기할 때 은근히 생각을 많이 하고 함부로 쉽게 말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만큼 서준맘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다른 아이엄마들에게 공감을 얻기 위해 연구를 많이 한다고 할 수 있다.
그녀는 이제 30대 중반에 접어드는 나이로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방송에서 밝힌 적 있다. 결혼보다도 연애가 하고 싶다고 하는데 유튜브와 방송을 보니 몸 좋고 잘생긴 남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여자이기 때문에 당연한 이상형이기는 하지만 그녀가 실제로는 연애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본다.
솔직히 주변에 이런 친구 있으면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해본다. 혹자는 시끄럽다거나 말이 많아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말 그대로 '해피바이러스'에다가 늘 나를 웃겨주는 사람일 것 같다. 그녀 역시 인터뷰에서 '남들이 나 때문에 웃을 때 희열을 느낀다'라고 답했다. 정말 본투비 개그우먼이 아닐 수 없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멋진 개그우먼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나카상 국적 및 나이 일본어 잘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요즘 유튜브 콘텐츠 중에 굉장히 핫한 캐릭터가 바로 다나카인데요. 다나카상을 처음 본 분들이 공통적으로 이 사람이 한국사람인지 일본 이 사람인지 국적을 궁금해하시더라고요.
donganla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