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칼에 찔리는꿈, 칼로 위협받는 꿈 등 해몽

by 동안연구실 2017. 12. 7.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칼에 찔리는 꿈, 칼로 위협받는 꿈 등 해몽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생각만해도 아주 위험천만하고 무시무시한데요. 저도 아직은 경험이 없습니다. 과연 어떤 의미가 숨어있을지 칼꿈 비밀에 대해 알아보시죠.

 


칼에 찔리는 꿈, 칼로 위협받는 꿈 등 해몽

 

칼로 위협받는 꿈

누군가가 나에게 칼을 들고선 겁주는 상황입니다. 어휴 생각만 해도 너무 싫은데요. 이렇게 누군가에게 위협을 받는 꿈은 안 좋은 의미를 가진다고 합니다. 금전적 손해나 명예의 실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칼맞는꿈

누군가에 칼에맞아 피를흘리고 고통스러움을 느끼는 끔찍한 꿈입니다. 하지만 의미는 반대라고 합니다. 이렇게 고통스러웠던 경험은 현실에서는 정반대의 달콤한 경험을 뜻한다고 합니다. 특히 금전적인 부분에서 운수가 트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칼에 찔리는 꿈

위에 상황과 아주 유사합니다. 칼에 의해서 피해를 입는 상황은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좀 더 세분해서 나눠봤습니다. 이 꿈 역시 재물운이 들어올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만약 신체부위 중에서 목에 찔렸다면 이는 질병을 얻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어이고 보고 싶지 않은 광경인데요. 실제는 반대로 기분좋은 뜻이라고 합니다. 고난을 극복하고 우뚝 서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칼에 찔려 죽는 꿈

어이고.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제가 생각해도 너무 비참하고, 끔찍한 꿈인데요. 하지만 위에 경우와 마찬가지로 아주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현실에서는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예상밖의 수입이 들어오는 기분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칼에 베이는 꿈

역시 칼로인해서 상처를 입거나 상해를 입는 상황입니다. 연필을 깎다가 칼에 베일수도 있고, 과일을 깎다가 베일수도 있습니다. 베이는 상황은 사소한 상황부터 무시무시한 상황까지 다양한데요. 이 꿈 또한 위에 두개와 비슷한 의미라고 합니다. 다만 만약 베인 신체부위가 팔이라면 이는 흉몽에 해당하는 것으로 가정의 불화를 뜻한다고 합니다.



칼로 찌르는 꿈

현실에서는 일어날 일이 아니지만 꿈속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칼로 상해를 입히는 상황입니다. 상대방의 가슴부위를 찌른다거나 하는 등의 위해를 입히는 것이죠. 이는 극심한 경쟁속에서 자신이 결국 승자가 될것임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쉽게말해 좋은 성과를 거둔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다른사람이 칼맞는꿈

내가 아는 지인이나 혹은 처음본 타인이 칼맞는것을 직접 보는 상황입니다. 이는 연관성이 잘 느껴지지는 않지만 성취와 성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사업운이나 금전운이 트이게 되어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칼을 받는 꿈

타인으로 부터 칼을 선물 받거나 건네 받은 꿈입니다. 뭐 흔한 상황은 아닌데요. 이 때의 칼이 의미하는 것은 승급, 승진, 도약, 목표달성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시말해 건네받은 상황은 그러한 것들을 얻게 된다는 의미이지요.

 

칼을 가는 꿈

칼갈아요~~~ 를 외치던 기술자 아저씨가 생각나는 데요. 사실 칼을간다는 것은 서슬퍼렇게 치명적인 마음을 가지고 누군가에게 복수를 결심한 듯한 무서운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다행히 꿈속에서의 이것은 자신의 현실적인 노력을 의미하며, 일이 뜻대로 잘 진행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족, 지인끼리 서로 칼부림 하는 꿈

아주 흉몽중에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신분들은 대개 가정내 불화가 있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그 작은 불씨가 커다란 화재가 되어 가정의 평화를 집어 삼킬 수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어디까지나 심심풀이로 알아보는 해몽 풀이이니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즐겁게 훌훌털어내는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칼에 찔리는 꿈, 칼로 위협받는 꿈 등 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