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복수하는꿈, 복수꿈 해몽 깔끔하게 정리~!

by 동안연구실 2017. 12. 22.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복수하는꿈, 복수꿈 해몽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현실에서는 이런생각 거의 안하게되는데 유독 꿈속에서 발현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물론 무의식에 반영일 수 있지만 꼭 그런 마음이 있어서 그런건 아닌 것 같습니다.



저도 일주인전쯤 저와 친한 친구를 찾아가 해코지하는 무서운 꿈을 꾼적이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좋아하는 친구인데 말이죠. 아무튼 아래 상황을 보시고 한번 비교해 보세요.

 

-복수하는꿈, 복수꿈 해몽 

기본적으로 누군가에게 앙심을 품고 복수를 하는 것은 길몽으로 받아들여진다고 합니다. 자신의 근심이나 앙금, 악운을 걷어내는 행위가 표출되는 것으로서 행운이 찾아오고, 긍정적인 기운이 깃들게 된다고 합니다.

 

 

-복수하면서 사람을 죽이는 꿈

위에 것과 동일선상에 있는 상황인데요. 조금은 더 극단적인 경우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의외로 더욱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국면이 전환되며 길운이 펼쳐지며, 마음속 짐을 덜게되어 좋은일들이 생길 길몽이라고 합니다.

 

-죽은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복수해서 죽였는데 다시 부활하는 아주 꺼림칙한 일입니다. 이것은 흉몽에 해당하는 것으로 자신의 건강이나 측근의 신체상의 문제가 일어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정 인물을 끊임없이 복수하는꿈

조금은 소름이 끼치는데요. 정말 믿었던 친구의 배신이나 철썩같이 믿었던 누군가에 의한 끌어오르는 분노로 인하여 그사람에게 끊임없이 보복을 가하는 것입니다. 위에 두가지 상황과는 조금 다르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이것은 길몽이라기 보다는 그 보복을 당하는 사람, 즉 원한을 샀던 사람에게 우환이 일어나게됨을 예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른사람이 나에게 복수하는

아마 꿈속에서는 굉장히 괴롭고 무서우셨을겁니다. 현실에서 내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왜 이런일이 벌어지는걸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이것은 남에게 원한을 사서 일어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것역시 길몽으로서 뜻밖의 인연이 생기거나 오래된 친구에게 연락이오고, 소소한 행운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복수하는데 누군가가 말리는 꿈, 저지당하는 꿈

행동으로 옮기려 하는데 누군가가 저지하여 그렇게 못한 상황입니다. 이것은 공든탑이 무너지는 것처럼 현실에서 내가 오랫동안 정성을 들여왔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계속 반복되는 복수

서로간에 계속해서 원한관계가 되는 상황입니다. 이것은 흉몽에 해당하는 것으로 현실에서 애증의 관계로 있는 인물이나 특정 인물과의 첨예한 갈등상황을 뜻한다고 합니다. 인간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자이렇게 복수하는꿈, 복수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셨습니다. 워낙에 무시무시한 꿈이지만 역시나 꿈이랑 현실은 다르기 때문에 너무 연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기운을 간직하시기를 바라며, 다음번에 더 재미있는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