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코털꿈 해몽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코털도 아무생각 없이 장시간 방치하게 되면 콧구멍 사이를 비집고 나와 다른사람으로 하여금 불쾌감을 유발하게 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이 털은 먼지를 제거해주고 면역기능을 하는 중요한 것인데도 불구하고 어떨때는 뽑아버리고 싶게 만들기도 합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요. 함께 아래 내용으로 알아보시겠습니다.
코털꿈 해몽
코털자르는꿈, 코털깍는꿈
현실에서 다들 하시는 행위인데요. 저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다듬고 있습니다. 꿈에서 이것은 자신의 자존감과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자존감을 짓밞으려 하거나 깎아내리려고 하는 대상들을 응징하여 자신이 경쟁에서 이기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경쟁자를 누르고 경쟁에서 승리하거나 외부환경을 변화시켜 자존감을 회복하는 일 등입니다. 하지만 그로인해 후유증이 생겨 훗날 화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고 합니다.
코털뽑는꿈
생각만 해도 제가 따끔할 정도네요. 이것은 눈에 가시가 되는 인간관계들을 정리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평소 왕래가 거의 없거나 생각은 나지만 막상 보고싶지는 않은 사람들을 정리하려고 하는 것이죠. 하지만 중의적인 의미가 있는 것이 이렇게 정리한 인연들이 훗날 자신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되어 후회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털을 뽑다가 피가 났다면 나중에 뼈저리게 후회할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코털이 빠지는 꿈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과 같은 원리인데요. 이것은 누군가와의 이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 대상은 연인이 될 수도 있지만 친구나 지인, 가족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코털이 자라는 꿈
이것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순식간에 자라나서 정면으로 볼때 보일 정도로까지 길어지거나 아니면 거울속에 콧구멍을 봤을때 눈에 띄게 길어져 있는 모습입니다. 이것은 나의 제안이 타인에게 거부당하거나 야심차게 준비한 성과물이 혹평을 받게되는 안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약혼이나 혼담 등이 파탄되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코털이 짧은 꿈
이것은 지인이나 가족, 친지등에 우환이 생기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혹은 자신의 신체 면역력이 떨어져 병원에 방문하게될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코털색이 검은색이 아닌꿈
털색깔이 원래 검은색이어야 하는데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등을 나타낸다면 이것은 건강상의 질병이 올 징조라고 합니다. 혹은 신체적인 쇄락을 의미하므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몇가지 코털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셨습니다. 어떻게 도움이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2018년도 벌써 2주가 넘게 지나갔네요. 시간이 참 야속합니다. 하루하루 좋은일들 많이 채워나가시기를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