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2월 첫째날이네요. 다들 새해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악마꿈 해몽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재가 소재인만큼 아침에 깨어나실때 기분이 썩 좋지 않으셨을 텐데요. 저도 아주 가끔 비슷한 꿈을 꾸곤합니다. 과연 여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어있는지 함께 아래 내용을 살펴보아요.
악마꿈 해몽
악마를 보는 꿈
역시 느낌대로 흉흉한 의미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속아넘어가거나 음흉한 속내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피해를 입는 다는 뜻인데요. 주변을 다시 돌아보고 사람관계에 유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악마와 싸우는 꿈
시련과 고난과 싸우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합니다. 만일 그 싸움에서 내가 다치더라도 승리한다면 현실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황금같은 시기가 도래하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내가 지거나 목숨을 잃어 깨어난 내용이었다면 그 현실에 굴복하여 타협하거나 어려운 시기를 길게 겪을 수 있는 안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악마가 나를 납치하는 꿈
해결할 수 없는 고민이나 문제에 대해 더 깊이 빠져들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자신 스스로는 답을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특별히 도움의 손길을 청할 사람이 주변에 없어 고민만 가득해질 운수라고 합니다. 현실이라면 참 안타깝네요.
악마와 천사가 싸우는 꿈
이것은 특별한 의미는 없다고 합니다. 그것 보다 마음적으로 만성스트레스가 가득하고, 현실에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든 내면이 꿈속에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악마와 거래하는 꿈
모종이 거래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튼 이것은 중의적인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만일 내가 유리한 조건으로 거래를 성사시켰다면 재물을 늘리고, 재산을 축적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내가 불리한 조건으로 거래가 진행되었고, 내가 불만족하였다면 현실에서 자신의 재산이 탕진되거나 예상치 못하게 손실을 입는 악수라고 합니다.
악마와 노는 꿈
이것은 질이 좋지 않은 친구와 어울리는 것처럼 훗날 자신에 등에다 비수를 꽂을 사람과 어울리게 됨을 나타난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뒷통수 치는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현재시점에서 파악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지만 새롭게 알게된 사람이나 기존의 인맥들을 한번 돌아볼 필요는 있는 것 같습니다.
악마가 천사로 변하는 꿈
사람들로 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거나 기대했던 것 보다 더 큰 보상을 받는 일이 벌어질 운수라고 합니다.
자신이 악마가 되는 꿈
이것은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일이 잘풀리고, 죽이 잘맞는 사람을 만나서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게될 운수라고 합니다. 또한 애정운이 풀려 연인을 새로 만나거나 기존 연인과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계기를 갖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악마꿈 해몽에 대해서 함께 보셨습니다. 꺼림칙한 기분이 상당히 들게 만드는 풀이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심심풀이로 점치는 운세이니 너무 신경은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실을 충실하게 살아가는게 중요하니까요. 다음시간에도 찰지고, 필요한 내용을 담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