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수도물꿈 해몽 총정리했어요~!

by 동안연구실 2018. 3. 4.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수도물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어쩌면 매일 아침마다 제일 먼저 보는 것이 화장실에서 나오는 이 물이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이렇게 별 생각없이 보던 것이 몽환적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석되는지 함께 보시지요.



수도물꿈 해몽

-수도물이 나오는 것을 보는 꿈

기본적으로 시원하게 흐르거나 문제없이 나오고 있는 모습을 보는 것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육체적으로 피곤한 일이 생길지 모르나 심적으로는 평안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찾아옴을 예지한다고 합니다.

 

 

-수도를 틀었더니 구정물이나 흙탕물이 나오는 꿈

이는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특히나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고 합니다.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이 주변에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수도물이 방안으로 흘러들어오는 꿈

물을 너무 많이 틀어놔서 일종의 홍수가 난것 같은 상황인데요, 이는 나의 기운이 해외로 뻗쳐나가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해외로의 이동수가 있거나 국내에서 나의 거처가 변경되는 운수라고 합니다.

 

 

-수도물을 그릇이나 컵에 받는 꿈

기본적으로 이것은 긍정적인 기운을 담아내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과도하여 그릇이나 컵에 넘치도록 받아 내었다면 이때는 긍정적 의미가 퇴색되어 버린다고 합니다. 이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게 된다는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수도물을 마시는 꿈

우선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시원한 물이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것처럼 마음속에 켜켜이 묵혀왔던 걱정들이나 고민들이 하나씩 해결이될 조짐이라고 합니다. 또한 과거에 어둡고 험난했던 길이 저물어 가고 과거보다 찬란한 미래를 맞게 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수도물로 설거지 하는 꿈

이것은 기본적으로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만족할만한 일이 생기게됨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과 부딪히는 일이 생기거나 갈등이나 오해의 소지가 생기게 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수도물이 나오다가 멈추는 꿈

이것은 금전적인 부분과 연관성이 큰데요.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내가 투자한 것에 대해서 원금을 회수하지 못하고 되려 손해를 볼 수 있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투자의 기회가 있다면 대범하게 처리하기 보다는 다소 소극적으로 조심스럽게 다가갈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수도물이 안나오는 꿈

이때의 물의흐름은 자신의 자금줄의 흐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단수가 되어서 나오지 않는것은 자금줄의 '동맥경화'가 걸린것 처럼 적신호를 뜻한다고 합니다. 자금이 묶이게 되거나 생업에 문제가 생겨 경제적으로 곤란을 겪을 징조라고 합니다.

 

-수도관이 동파된꿈

겨울철에 가끔씩 수도관이 얼어붙어서 꼭지를 틀어도 물이 안나오게 되는데요. 위에서 설명드린 것과 동일한 해석이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수도물꿈 해몽에 대해서 각각의 상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정적 의미가 나왔다 하더라도 재미삼아 보는 것이니 너무 상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