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실종꿈, 실종되는 꿈 해몽 총정리 보고가세요~!

by 동안연구실 2018. 3. 5.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실종꿈, 실종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케이스로 나누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어가 주는 의미는 부정적인 뉘앙스가 크긴하지만 또 의외로 좋은 의미도 많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을 함께 보시죠.



실종꿈, 실종되는 꿈 해몽

♧실종된 사람을 찾아 다니는 꿈

이것은 어떤 일에 대하여 내가 주도적으로 이끌고 나아가야만 하는 상황이 오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타인에게 의지하여 일을 진행하거나 남의 눈치 지나치게 보면서 소극적으로 일처리를 하게될 경우 십중팔구 실패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주체적이고, 추진력있게 일을 이끌고 나가심이 좋겠네요.

 

 

가족이 실종되는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을 되찾게 되거나 맛있는 음식을 가족과함께 나누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다만 신경이 예민하시거나 마음이 약한분들에 경우 가족에 대한 과도한 걱정으로 인하여 이러한 형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걱정하지만 마시고, 가족에게 안부전화 한번 해보시는게 어떨런지요.

 

지인이 실종되는 꿈

친구나 아는사람이 갑자기 연락이 두절되고, 행방불명이 된 상황인데요. 이것은 긍정적인 것보다는 부정적인 의미가 더 큰데요. 그 사람과 조우하거나 모임에서 만날일이 생기는데 마찰이 생기거나 말다툼을 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특히나 농담으로라도 상대를 폄하하거나 비판하는 일을 삼가야 한다고 합니다.

 

 

내가 실종되는 꿈

여행지에 가거나 특정한 장소에서 길을 잃게 되고, 해매거나 표류되는 상황입니다. 이는 계획한대로 일이 잘 풀린다는 것으로 몸은 좀 피곤하고 고단할지 몰라도 마음에 평화와 기쁨이 찾아온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나친 자신감은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에 그 점을 주의해야한다고 합니다.

 

키우는 동물이 실종되는 꿈

사소한 실수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차라리 나서지 않는 편이 낫다고 합니다. 섣부른 열정에 나섰다가 실패하거나 망신살이 뻗칠 수 있는 운수라고 합니다.



실종된 사람과 우연히 만나는 일

어떤 사람과 만나느냐에 따라 길흉이 나뉜다고 하는데요. 만약 반가움 등의 나에게 긍정적인 느낌이 드는 사람과 조우한 것이라면, 이는 횡재수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상품에 당첨되는 등의 행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만난 사람이 나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들게 하였다면 흉흉한 의미라고 합니다. 앞선 것과 대조적으로 급작스럽게 비보를 접하거나 변수가 생겨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실종된 사람이 주검으로 나타난 꿈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1석2조의 님도보고 뽕도 따고 같은 일이 생기게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대통하는 운수이기 때문에 일적인 면과 사람관계에서 모두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둘 기운이라고 합니다. 다만 친구의 제안이나 부탁을 받을 때에는 이득보다는 손해가 큰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몇가지 대표적 케이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연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이것으로 실종꿈, 실종되는 꿈 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