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동안되는 음식/동안되는 과일 야채

레몬밤분말 맛, 레몬밤가루맛 알아보자!!

by 동안연구실 2018. 3. 1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는 동안연구실입니다. 오늘은 요근래 가장 핫하다는 식품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레몬밤분말 맛, 레몬밤가루맛입니다. 워낙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많은 여성분들이 찾으신다고 소문이 났는데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ㅎ 방금 먹어보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자, 우선 대표적인 레몬밤분말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요.

 

 

-다이어트효과

-항알러지효과

-탈모방지

-항산화, 노화방지에 좋다

 

다이어트에 좋은건 워낙에 유명했으니까 그렇다 치고, 폴리페놀이나 타닌이 풍부해서 항산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노화방지에 좋다는 것인데요. 뿐만아니라 생리통을 억제해 주며, 알러지 반응때문에 고생이신 분들한테도 완화효과가 있어 좋다고 하네요.

 

 

아, 그런데 여러분 근데 그거 아세요? 이게 허브라는 것을요! 저는 몰랐습니다... 저는 솔직히 레몬나무의 잎을 말하는 건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비타민C가 강해서 신맛이 날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전혀달랐습니다.

 

*레몬밤분말 맛, 레몬밤가루맛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무맛도 없습니다' ㅋㅋ 허무하죠? 네 저도 허무했습니다. 물론 향취는 정말로 레몬의 향이 납니다. 특유의 그 비타민C의 향이 은은하게 코를 자극하며 정말로 릴랙스 시켜주는 작용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한스푼 퍼 먹어보았더니 아무맛도 안나고 아주 약간은 쌉싸름한 맛이 나서 정말 놀랐습니다.

 

 

쉽게 말해 향기와 맛이 매치가 안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상큼한 맛을 기대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물에 타서 그냥 은은한 차처럼 즐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자극적인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물에다가 타서 마시려고도 하지만 밥을 지을때 이것을 두~세스푼 넣어서 밥을 지으려고 합니다. 그러면 아주 건강한 밥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것으로 레몬밤분말 맛, 레몬밤가루맛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