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문제푸는꿈 해몽 풀이 핵심정리~!

by 동안연구실 2018. 3. 14.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는 동안연구실 입니다. 이상하게 오늘은 여름과 봄날씨가 한번에 느껴지는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셨는지요? 이번 시간에는 문제푸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학창시절에 수학이 너무 싫었는데 꿈에서 수학문제를 풀기도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워낙 저를 괴롭혔던 것이라 그런지 꿈에서까지 나왔던 것 같습니다.

문제푸는꿈 해몽 풀이

-어려운 문제를 풀어내는 꿈

대운에 해당하는 것으로, 일타이피, 즉 꿩먹고 알먹고 식에 좋은 일들이 벌어질 운수라고 합니다.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부족함이 없는 시기가 찾아옴을 나타내는 것으로서 그간의 힘든 시간을 뒤로보내고 행복한 시절이 찾아오게됨을 이른다고 합니다.

 

 

-생각은 오래 하지만 못푸는 꿈

결국 풀이에 실패하거나 많은 노력과 공을 들였지만 답이 틀렸거나 부족한 경우에는 흉몽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등을 돌려 내 편이었던 인맥들이 줄어들거나 누군가 내얘기를 진지하고, 심도있게 들어주지 않아 고립되거나 손해를 보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다른사람과 갈등관계에 치달을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의 도움으로 문제푸는꿈

사람을 만날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이성을 소개 받거나 혹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의 자리가 생겨 인맥을 넓혀가게 됨을 나타냅니다. 또한 뜻하지 않게 음식을 대접받는 등에 호의를 받게되며, 사람들에게 초대를 받거나 식사제의를 받는 등에 좋은 일들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문제푸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