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친구와 절교하는 꿈 해몽 핵심정리~!

by 동안연구실 2018. 3. 20.

친구와절교하는꿈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친구와 절교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친구라는 존재는 꼭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이로인해 마음이 괴로워질 때가 있는데요.



♧친구와 절교하는 꿈 해몽

기본적으로 이것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인간관계에서 소문이 안좋게 나거나 시비에 휘말려 나의 지위를 깎아내리는 행동을 낳게됨을 나타내는데요. 실제 친구나 지인과 다투게 되거나 서로 마음상하는 일을 만들 징조라고 합니다. 때문에 주변친구들이나 지인들을 대할때 평소보다 조심스럽고, 선을 지키며 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실 이렇게 역술적인 해몽풀이 외에 저의 개인적인 경험에 의하면 절교를 하게되는 그 친구를 무의식적으로 많이 연상하고, 신경쓰고 있었기 때문에 이런일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친구가 나를 괴롭게 만들었다던지 혹은 반대로 그 친구와 잘 지내고, 친하게 지내고 싶은게 그렇게 못하는 현실이라던지 등으로 인해 계속적으로 나도모르게 그 친구가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입니다.

 

저는 학창시절에 종종 이런꿈을 꾸었습니다. 원만한 교우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부족함과 결핍을 무의식적으로 느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마음속에 캥기는 인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해몽풀이를 읽으시기 보다는 자신의 마음을 바라보고 '아 내가 지금 이런 마음을 갖고 있구나' 하고 자신을 달래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절교한 친구와 화해하는 꿈

사실 살다보면 친구와 절교를 하거나 혹은 아예 왕래를 안하고, 연락도 안하게 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멀어질수도 있으며, 어떠한 계기가 생겨 토라지는 상황도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러한 친구와 화해하거나 꿈속에서 조우하게되는 상황은 우선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당사자와 관련된 해몽은 아니며, 인간관계에 있어 신뢰감을 구축하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사귀게 될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또한 과거의 자신의 선행에 대해 보답을 하게되는 사람이 나타날 것을 예지한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친구와 절교하는 꿈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봄입니다. 안좋은 일들 너무 괘념치 마시고, 새롭게 오늘을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