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 핵심정리~!

by 동안연구실 2018. 3. 28.

안녕하세요. 오늘도찾아온 동안연구실입니다. 요새는 뭔가 모르게 무기력함이 느껴지는 나날이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요. 이번시간에는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흔치 않은 케이스지만 종종 나타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

-전화번호나 번호를 보는꿈

또렷하게 적혀있는 것을 보는 상황인데요. 저도 종종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혹자는 이것이 '로또복권' 을 점지하는 아주 귀한 것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 이것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번호를 받아적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연락처를 불러줘서 그것을 저장하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조언을 구하거나 자문을 구하게될 일이 생김을 나타내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련을 겪거나 처음 맞이하는 일이 찾아오게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전화번호가 이상한 꿈

가령 번호가 4444 처럼 예사롭지 않은 배열이라던지 숫자가 구겨져 무슨 글자인지 모른다던지 등에 경우입니다. 공포영화나 공상영화를 보고 난 뒤 얼마 후에 꾼것이 아니라면 이는 흉몽에 속하는 것으로 본의 아니게 일에 간섭하여 화를입게 되는 경우라고 합니다. 때문에 선의를 갖더라도 사건에 끼어드는 것을 삼가야 한다고 합니다.

 

-번호를 교환하는 꿈

사람을 만난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명함을 주고 받듯이 연락처를 주고받는 것을 뜻합니다. 이는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는 해몽으로서 인간관계가 잘 풀리고 인맥이 넓어져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가득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번호를 외우는꿈

종이나 벽에 적힌 숫자를 외우거나 갑자기 입으로 웅얼웅얼 거리는 상황인데요. 이는 길몽으로서 생업에 탄력을 받아 일의성과가 높아지게 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타인의 전화번호를 받는꿈

이것은 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다른사람의 '덕'을 본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유명인에게 번호를 받는 꿈은 공공기관이나 회사처럼 단체, 기관에 도움을 받아 난관을 해쳐가거나 더욱 승승장구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