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강물이 불어나는 꿈 해몽 핵심정리~!

by 동안연구실 2018. 4. 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강물이 불어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게요. 여름에 장마철에 종종 다리가 물에 잠기고 강물이 흘러 넘칠때가 있는데요. 꿈속에서는 무슨의미일지 한번 보시죠.



강물이 불어나는 꿈

-점점 불어나서 넘친다면?

폭우가 쏟아져 강물의 수위가 점점 높아지게 되고, 여기서 멈추지 않고 계속 불어나 결국 육지로까지 물이 넘쳐 흐르게 되는 상황입니다. 쉽게말해 '홍수'나 '범람'의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는 자신의 내면의 감정이 참지못하고 폭발하듯이 현재 스트레스나 여러가지 갈등상황에 의해 자신의 마음이 요동치고 있음을 드러냅니다.

 

 

특히나 이것은 이러한 자신의 불안한 감정상태때문에 우를 저지를 가능성이 커짐을 나타내는데요. 물이 흘러넘쳐 혼란함을 느끼거나 불안함을 느꼈다면 더욱 위험한 상태이기 때문에 마음을 안정시키고 평정심을 찾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어나기만 하는 꿈

넘치지는 않는데 점점 차오르는 이 것은 흉몽일수도, 길몽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불어나는 상황에 나의 감정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만일 차오르는 강물을 바라보며 흐뭇함을 느끼거나 긍정적인 기분이환기되었다면 이는 나의 재산이나 인적인 네트워크가 풍성해지고 활성화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하지만 물이 불어나는 것을 불안하고 염려의 눈초리로 바라보았다면 이는 반대의 의미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강물이 불어나는 꿈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요새 미세먼지 때문에 불편하실 분들 많으실텐데 아무쪼록 건강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