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꿈해몽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황사에 미세먼지에 요즘 기관지가 고생이네요. 여러분들 기관지는 안녕하신지요. 벚꽃도 이제 만발하고 완연한 봄날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컴퓨터꿈 해몽에 대해 함께 알아볼게요.
컴퓨터꿈 해몽
-컴퓨터 하는 꿈
사무실에서 분주하게 자판을 두드리거나 친구들과 PC방에가서 함께 게임을 즐길수도 있겠는데요.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아 열중하는 것은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우연한 계기로 좋은 기회를 잡아 자기계발에 발판을 삼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특히 좋은 인연을 만나 귀중한 경험을 하게됨을 이른다고 합니다.
-컴퓨터가 손상되는 꿈, 부수는 꿈
외부적으로 물리적인 힘이 가해져 부서지거나 혹은 높은곳에서 떨어뜨려 바닥에 부딪혀 어딘가 깨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이 투자해왔던 일들이 물거품이 되거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투자라 함은 금전적인 투자 뿐만아니라 감정적인 투자와 같은 무형적인 노력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컴퓨터를 하다가 꺼지는 꿈
중요한 작업이나 게임을 할때 갑자기 정전이 되거나 다운되어 꺼지게 되면 정말 짜증이 절로 나는데요. 이 같은 경우는 타인에 의해 실망감을 느끼거나 배신을 당해 좌절하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컴퓨터가 고장나는꿈
네 이것은 자기 자신에 대한 '자존감', '자신감'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갑자기 작동이 안되는 이러한 고장상황은 자신감이 결여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해 자기 자신조차 의심을 하거나 자신을 믿지 못해 일을 그르치거나 다른사람에게 좋지못한 인상을 남기게될 수 있다고 합니다.
-컴퓨터 고치는 꿈
수리기사님을 불러서 as를 받거나 혹은 내가 스스로 고치는 등에 해당되겠는데요. 이는 자신의 주관이 시험대에 오르는 일이 생기게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즉, 자신의 소신대로 일을 끌고 가면 좋은일이 벌어지는데 팔랑귀가 되어 남의 의견에 왔다갔다 부화뇌동하는 태세를 보인다면 장래가 좋지 못할 운세라고 합니다.
-컴퓨터 사는 꿈
새로운 것을 사거나 혹은 중고로 사는 경우도 이에 해당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얻는 이 상황은 불확실한 상황속에서 고민과 고뇌를 하게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령 중요한 문제를 두고 선택의 기로에서 며칠간 고민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되는데요. 상당히 부담스럽고 중대한 문제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컴퓨터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하루도 상쾌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