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고름짜는꿈 해몽 핵심정리~!!

by 동안연구실 2018. 12. 21.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름짜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고름이라는건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누렇거나 허연 액체가 살속에 끼는걸 말하는데요. 의학적으로는 염증반응에 의한 백혈구,세포 등의 잔해가 쌓이는걸 말하는 거라고해요. 물론 원인은 외부적인 균에 의한 염증반응으로 생기게 되는 것이죠.

 

보통 우리는 특정 부위에 고름이 생기면 이를 짜는 행위를 하는데요. 고름을 짜게되면 해당 부위에 염증반응이 해소될수도 있고 혹은 더 심해지기도 하지요. 여담이지만 얼굴에 나는 고름인 뾰루지나 여드름은 가급적 짜지 않는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수많은 여드름을 경험하면서 짜보기도 하고 안짜보기도 했는데, 짜게되면 100%영글기 전에 짜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흉이지거나 그만큼 상처회복하는데 오래걸렸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안짜고 놔두면 알아서 가라앉게 되는게 또 인체의 신비입니다.

 

아무튼 꿈을 해몽하는데에는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고름짜는꿈 해몽

무언가 '이물질', '해로운것'을 몸밖으로 배출하는 행위라는 점 때문인지 이는 대단한 길몽으로 여겨진다고 합니다. 특히나 그 부위가 몸쪽에 크게 퍼져있을 수록 더욱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저도 우연히 친구에게 온몸에서 고름이 짜지는 꿈을 꾸었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는데요. 이는 성공가도를 달리고, 금전운이 트여 본인의 경제상황이 나아지는 아주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액땜'한다는 의미처럼 미래에 크나큰 행운을 가져오는 좋은 운수라고 하니 기분좋아하셔도 되겠네요.

 

*피고름꿈

이는 말그대로 피까지 섞여서 피와 고름이 한번에 짜내지는 상황을 말하는데요. 생각만해도 고통이 수반되는 경험인것 같네요. 아무튼 이역시도 위와 연관성이 큰 해몽으로서 '운'이 상승하게되어 큰 기쁨을 누리게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특히 '삼재'나 최근들어 계속적으로 재수가 안좋았던 사람에 경우 이를 반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됨을 말한다고 합니다.

 

 

*얼굴에서 고름짜는꿈

어떻게 보면 가장 일반적인 상황일 수 있는데요. 실제에서는 가장 많이 행하는 행동이 아닐까 싶네요. 저도 거울보고 여드름을 짠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 아마 다들 얼굴에 있는 것을 짜보셨을 것 같습니다. 이는 다행히도 아주 좋은 해몽풀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얼굴은 사람의 '표정'과 직결되는 부분인데요. 이때문인지 역학적으로는 '표정'이 부드럽게 풀릴만한 경사가 일어나게됨을 말한다고 합니다. 얼굴에 나쁜기운을 지움으로서 웃는일이 벌어진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귀에서 고름이나오는꿈

뭔가 '귀'라는 부위가 오묘하게 다가오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이는 '말'과 '행동'과 같이 타인에게 전해지는 것들과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소문을 듣고 함부러 이를 발설하거나 남에대해 섣불리 판단하여 이를 다른사람들과 공유하게 될 경우 화를 입을 수 있으며, 행동역시 경거망동하여 화를 자초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늘 침착함을 유지하고 전후사정을 살펴야할 시기라고 합니다.

 

 

*팔에있는 고름짜는꿈

귀와 마찬가지로 팔에 경우도 약간은 다르게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는 신체적인 위해, 건강상의 악화와 연관된다고 합니다. 즉, 크고작은 부상에 시달릴수 있으며, 질병에 걸려 컨디션이 악화되거나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괴로움을 느끼게될 수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다른사람의 고름을 짜는꿈

이건 참 특이하지요? 보통 다른사람의 여드름을 짜준다거나 하는 것은 아주 친한 지인이나 가족 아니면 하기 힘들일이기 때문이지요. 이는 말 그대로 다른사람을 상담하거나 고민을 들어주게되는 자리에 불려나가게됨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연애문제와 같은 인간관계의 문제와 연결된 고민일 확률이 크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여러가지 고름짜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길몽이고 좋은의미로 해석되지만 다소간에 꺼림칙한 내용도 들어있었던것 같습니다. 항상말씀드리는것처럼 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것이니 너무 염려치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