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말벌에 쏘이는 꿈 해몽 핵심정리~!

by 동안연구실 2019. 2. 8.

 

말벌에 쏘이는 꿈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 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다시 추워졌네요. ㅎㅎ 한달만 지나면 봄이 온다는게 참 와닿지가 않는 2월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말벌에 쏘이는 꿈 해몽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이 주제를 정한 이유는 제가 어젯밤에 꿨기 때문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생생해서 지금도 기억이 정확히 날정도 인데요. 잠깐 제 얘기를 해드리면 꿈속에서 저는 계곡에서 수영을 하고 있었는지 물에 들어가서 목욕을 하고 있었는지 모르지만 나체인체로 물속에 누워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때 제 손목 주변으로 벌이 다가왔습니다.

 

 

생각해보면 물속에서 벌이 움직일 수 있는게 허구의 일이지만 꿈속에서는 물속에서 공기중에서 날아 움직이는 것처럼 벌들이 움직였습니다. 저는 커다란 말벌을 보고 팔을 오므려 피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말벌의 스피드를 따라갈리가 없었습니다.

 

물릴수밖에 없었고, 예외 없이 말벌은 저를 침을 쏘아 공격하였고, 저는 손목을 물리고 말았습니다. 정말 웃긴점은 제 손목이 실제로 따끔한 느낌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손목을 물리는 순간 "으악" 하면서 찌르는듯한 고통을 느끼면서 잠에서 깨고 말았죠. 그게 어제 4시 30분경 일이었네요. ㅎㅎ 참신기하죠.

 

아무튼 어떤 의미가 있는지 면밀히 살펴보지요.

 

우선 꿈속에서 벌이 나오는 경우 꿀벌과 말벌로 나뉜다고 합니다. 보통 꿀벌과 관련되서는 길몽으로 봅니다. 물리더라도 꿀벌한테 물리면 성과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거나 사람이 꼬인다거나 하는 긍정적 해석인데 반해 말벌에게 물리면 딱히 좋은 일들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우리가 생각하는 '꿀벌'의 이미지와 '말벌'의 이미지의 상반된 차이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자 그럼 아래 내용을 한번 살펴보세요.

 

 

말벌에 쏘이는 꿈

말벌은 한마디로 좋지 않은 의미가 지배적입니다. 역술가마다, 해몽가 마다 다르게 해석하지만 지배적인 해석은 '흉몽'이라는 것입니다. 말벌이라 하면 '공격적'이고, 사람을 죽일 수도 있는 엄청난 위험성을 가지고 있는 침으로 대변될 수 있습니다. 생태계의 유지를 위해 필요한 생명일 수 있으나 인간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기도 하기때문에 우리는 말벌을 보통 '해충'이라고 여기지요.

 

아무튼 그렇기 때문인지 이는 현실에서 내가 공격당하거나 상해, 정신적인 고통을 입을 수 있음을 드러내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공격이라 하면 물리적인 피해를 입는 것일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 모함을 당하거나 정신적인 공격을 당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릴수 있음을 말하는 것입니다. 특히나 주변사람이나 믿었던 사람에게 뒷통수를 맞는 일이 벌어질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는 자신의 기력이 쇠해짐을 드러내는 것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혹시 현재 무리해서 일을 추진하거나 자신의 체력을 뛰어넘는 정도로 무리하여 몸에 무리가 가지는 않는지 살펴봐야 한다고 합니다. 현재와 같은 강행군이 계속된다면 병원신세를 지거나 결정적인 기회를 살리지 못할 정도로 아쉬운 순간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말벌에 쏘이는 꿈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실제로 어젯밤에 꾼 꿈이기에 생생하게 이렇게 전달드리네요. 오늘 하루 저의 일진은 평소보다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으며 큰 위기는 없었습니다. 정말 다행인거죠. 그렇기에 항상 꿈이 흉흉하다 하여 현실도 그런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별일 없으실거라 믿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