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해일꿈 해몽 핵심정리 보고가세요~!

by 동안연구실 2020. 1. 16.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일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사실 해일이라는 말을 우리나라에서 접하기는 참 어려운데요. 이웃나라인 일본에서는 꽤나 많이 일어나는 자연재해인데요.




그래도 우리나라에서도 간혹 발생하기도 하고, 워낙 재난영화의 단골소재인지라 왠지 익숙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거대한 물이 건물을 덮치는 모습을 보면 한편으로는 흥미롭기도하고 재미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실제로 그런일이 눈앞에서 벌어진다면 정말 끔직함 그 자체일것 같네요. 좌우지간 한번 해몽풀이를 같이 보시죠.



*해일이 나를 덮치는 꿈

사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이러한 형태에 꿈을 꾸셨을 텐데요. 저역시 살면서 두번정도 꾼 것 같아요. 그런데 반전인 부분은 덮치는 해일의 색깔에 따라 결과가 상반된다는 점입니다. '물'이라는 것은 항상 양면성을 지닌 것이라 그런것 같은데요. 


쉽게 말하면 '탁수' 즉 흙이 섞이고 이물질이 혼합되어 어두운색의 물에 덮쳐지는 것이라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커다란 재앙이 나를 뒤덮듯이 안좋은 기운이 올라와 불미스러운일에 휘말리거나 개인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운수라고 하네요.



반대로 물이 투명하고 맑은 느낌이 들었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위와는 정 반대로 좋은 기운이 넝쿨째 들어와 경사를 맞이하게 되며, 하는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해일에 휩쓸려가 익사하는 꿈

저는 실제로 물에 빠져 익사직전까지 간적이 있었는데요.ㅎㅎ 꿈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ㅎㅎ 아무튼 이것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딱봐도 뭔가 유쾌하지는 않은 상황이라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자신을 음해하는 세력에 의해 피해를 보게되거나 원치않는 유언비어에 휘말려 명예를 실추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해일에서 살아남는꿈

마치 영화의 주인공 같은데요? 재난영화에서도 엄청난 지진과 해일, 폭설이 내려도 살사람은 다 살죠.ㅎㅎ 아무튼 이것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행운이 찾아옴을 말하는데요. 오랜시간 간곡히 원했던 목표를 이루게되어 주변사람들과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해일이 난것을 멀리서 지켜보는 꿈

제가 예전에 꾸었던 꿈입니다. 내가 그 재난을 당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멀찍이 서서 마을이 침식되거나 사람들이 물에 빠져서 괴로워 하는 것을 지켜보는류의 꿈입니다. 이것은 큰 결정이나 결심을 앞둔 상황을 나타내는 것으로 앞으로 어떤 큰 결단을 해야될 일이 오게됨을 말합니다. 평소에 고민이나 근심이 있었던 부분에서 마침표를 찍는 결심을 하게됨을 말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