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괴한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괴한의 사전적의미는 '행색이 수상한 사내'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뭔가 상상속에 떠오르는 그 느낌적인 느낌 인것 같습니다.
괴한에게 공격받는 꿈
이런 꿈은 누구나 한번씩은 꾸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저도 얼굴도 모를 수상한 사람이 갑자기 넘어뜨리더니 목을 조르는 아찔한 꿈을 꾼적이 있는데요. 이것은 현실에서 강한 심리적 압박을 받고 있는 사람이거나 혹은 그정도의 정신적 고통을 느낄만한 일이 생김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저는 시험준비로 인해 스트레스가 매우 높아질때 이런 꿈을 종종 꾸었습니다.
괴한과 싸우는 꿈
현실에서는 일어나기 어려운 일인데요. 꿈속에서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상황이기는 합니다. 괴한과 몸싸움이 일어나는 상황인데요. 이것은 믿었던 누군가가 자신과 관련된 일에서 변심을 하여 원치않는 방향으로 흘러가게됨으 말한다고 합니다. 동업을 하시거나 누군가와 협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함께 하는 동료의 의중을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괴한에게 쫓기는꿈
저도 얼마전에 이 꿈을 꾼적이 있어요. 무슨 스토커처럼 보이는 사람이 저의 집까지 쫓아오는 상황이었죠. 정말 아찔 했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내가 당연히 될거라고 예상했던 일이 반전이 생겨 엎어지는 징조라고 합니다. 쉽게말해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겨 일이 그르치게 된다는 의미이죠.
괴한이 다른사람을 해하는것을 보는꿈
생각만해도 끔찍한데요. 현실에서는 당장 경찰에 신고해야할 상황이겠죠. 아무튼 이것은 대중적인 상황에서 질타를 받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가령 어떤 기획안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상사에게 지적을 당하거나 청중으로 여금 야유를 받는 등에 가혹한 일이 벌어질 징조라고 합니다.
괴한에게 돈을 빼앗기는꿈
전문용어로 '삥 뜯기다' 라고 하죠..ㅎㅎ 저도 어렸을때 불량한 형아들엑에게 돈을 뜯긴적이 몇번 있습니다. 그때는 친구들과 여럿이 있었어도 왜 그리 무서웠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때로 돌아간다면 응징하고 싶습니다. ㅎㅎ 이 꿈은 실제 경제적 손실과 연관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재밌는 점은 원치않는 지출이 생기는 징조라는 것인데요. 내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밥을 사야하거나 경조사비를 지출해야하는 등에 일이라고 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