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독사꿈 해몽 핵심정리 보고가세요~!

by 동안연구실 2020. 3. 6.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독사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실 '독사'라는 말만 들어도 참 무서운데요.

 

흔히 머리가 세모난 녀석들을 독이 있는 뱀이라고들 한다는데 머리가 둥근 녀석들 중에도 독이 있는 것들이 있다고 하니 머리모양으로 독사인지 아닌지를 단정지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독사에게 물리는 꿈

어휴 실제라고 생각하니 식은땀이 날정도로 끔직하네요. 하지만 꿈에서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꿈에서의 장면이 생생하면 생생할수록 좋다고 하네요.

 

 

복권에 당첨되는 것처럼 일확천금에 행운을 누리거나 시험에 합격하거나 통과의례에 통과하여 축배를 들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독사를 죽이는꿈

독사를 죽이는 꿈은 안타깝지만 흉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나쁜? 녀석을 죽였으니 좋아야 할텐데 반전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여담이지만 독사는 꽤나 인간에게 이롭다고 합니다. 독사로 술을 만드는것이 정력에 좋아서 좋다는 등에 그런것은 아니고요. 이 독사가 생태계의 항상성유지 시켜 주고 인간에게 해로운 진드기등을 중간에서 막아준다고 하네요.

 

뭐 아무튼 독사를 죽이는 것은 사업에서 손해를 보거나 친구나 지인과의 협상, 협의 등에서 불필요하게 희생하게 됨을 말한다고 합니다. 혹시나 내키지 않는 약속을 한다거나 친구의 부탁을 들어주는 일이 없는지 한번 보세요.

 

 

*독사를 잡는꿈

위에 것과 살짝 다를수 있는데요. 죽이는 것과 잡는 것은 엄연히 다릅니다. 죽이지 않고 생포하는 등에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마치 '행운'을 내품에 안게 되는 것처럼 경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주변에서 부터 인정받게되어 자신의 주가가 상승세를 그린다고 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