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관상 역술

쑥떡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by 동안연구실 2021. 11. 30.

 

쑥떡꿈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여러분은 '쑥대밭'이 되었다 라는 말을 아시나요? 저말을 저는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별생각없이 받아들였는데 알고보니 아주 엄청난 의미가 있더라고요.

 

전쟁이 일어나서 폐허가 되었을때 가장먼저 자라나는 식물이 쑥이라는 대서 저말이 생겼다고 해요. 어떻게 보면 쑥이라는 식물에 엄청난 생명력을 엿볼수 있는 대목인데요. 그때문에 식품 뿐만아니라 약용으로도 많이 쓰인다죠.

 

쑥떡먹는꿈

저도 참 좋아하는 떡인데요. 이것은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꿈속에서 이것을 아주 맛있게 먹었다면 이는 금전적으로 숨통이 틔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빚을 청산하거나 아니면 누군가에게 돈을 빌릴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성과급이나 포상금을 받거나 예상치 못한곳에서 수입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쑥떡을 만드는꿈

요즘에는 집에서 직접만들어서 드시는분은 없겠죠. 하지만 만두를 직접 빚듯이 만일 떡방아를 찧고 쑥을 삶고 쑥을 다듬는 등 만드는 행위를 하고 있었다면 이또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일자리를 얻거나 경제적인 위기에서 빠져나오게되는 계기가 된다고 합니다. 피치못하게 일을 그만둬야 할때 그문두지 않거나 위기의 상황에 반전이 일어날수 있다고 합니다.

 

쑥떡을사는꿈

저도 저번주에 근처 방앗간에 들려서 이런저런 떡을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떡을 너무좋아해서 1주일에 한번은 꼭 떡집에 들리는것 같아요. 이 역시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이것은 사람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얻게될것이라는 건데요.

 

 

우리가 철학에서 '귀인'이라고 말하는 그 존재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자신에게 참다운 가르침을 주거나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수 있는 상대입니다. 흔히말하는 '멘토'일수도 있겠네요.

 

저는 이 꿈을 꾼건아니지만 실제 쑥떡을 사오고 나서 그날밤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아주 귀중한 인사이트를 주는 영상을 찾아서 구독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건 우연이겠죠.ㅎㅎ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