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습관, 운동/의약품 정보

로게인폼 가격 및 m자 탈모 사용 후기

by 동안연구실 2021. 12.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게인폼 가격 및 m자 탈모 사용 후기에 대해서 아주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끝까지 읽어주세요.

 

로게인폼은?

아시다시피 로게인폼은 '미녹시딜'을 원료로 만든것으로 사용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제품이라할 수 있습니다. 쉐이빙폼처럼 거품형태로 나와서 두피에 잘 달라붙고 흡수력을 높인것이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로게인폼 가격

현재 가장 저렴하다고 불리는 종로5가 거리 약국에서는 23,000~25,000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충 25,000정도로 보시면 되는데요. 제가 구입했던 곳은 약국이라 아니라 병원이었습니다. 탈모전문으로 하는 피부과 였는데 병원에서 3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종로까지 왕복으로 이동하는 비용과 시간을 생각했을때 3만원이면 합리적이다라고 생각해서 병원에서 구입했습니다. 다만 3병이상 대량으로 일괄구입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종로에서 구입하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직구로 구매하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이역시 2만원 초반대에 많이 형성되어 있으며 배송비가 5천원에서 만원에 육박하기 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만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시험삼아 한두통 써보는것이라면 가장 근처에 있는 병원이나 약국에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약국에는 3만원내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로게인폼 후기

저는 로게인폼을 두통샀는데 현재 한통을 거의다 쓴상태로 약 3~4개월이 지난것 같습니다. 저는 m자 탈모때문에 병원에 찾아갔었는데 병원에서는 먹는약을 처방하기에는 아직 조금 이르기 때문에 바르는 약과 탈모영양제로 노력해보고 경과를 봐서 복용을 생각해보자라고 했습니다.

 

저는 사실 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를 선제적으로 먹을 생각이었는데 의사선생님이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는 뉘앙스로 설명을 하셔서 그뜻을 굽히기가 애매하여 일단 바라는 약으로 해보자는 생각에 동조하였습니다. 참고로 저의 m자는 경미한 편으로 말그대로 탈모초기에 해당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탈모 가족력이 있는 m자 유망주입니다"

물론 저는 가족력이 있습니다. 외할아버지께서 대머리셨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먹는약을 먹으려고 했으나 의사선생님께서 먹는약은 뒤로 미루면 미룰수록 좋다고 하여 어쩔수 없이 로게인폼을 선택한것입니다.

 

일단저는 쉬는날에는 아침저녁으로 m자 부위와 정수리쪽에 발랐고 일을하러갈때에는 저녁에만 발랐습니다. 로게인폼이 꾸덕꾸덕한 거품제형으로 두피에 아주 찰떡같이 달라붙습니다.

 

그 상태에서 맨손으로 톡톡톡 두르려줘서 흡수를 시켜줬습니다. 가끔 다른 머리카락에 폼이 묻는 경우도 있었지만 찐득찐득하거나 떡이진다던가 하는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제형적인 측면에서는 액상처럼 흘러내리는 제형이 아니라서 바르는 사람 입장에서는 매우 좋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매일매일 희망을 갖고 머리를 두르렸으나 솔직히 말해서 두달동안은 별로 변화가 없었습니다. 때로는 머리가 더 빠진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것이 말로만 듣던 쉐딩현상인가 라는 생각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세달이 넘어가자 변화가 생겼습니다. 거뭇거뭇한 털이 조금씩 느껴졌습니다.

 

아마 잔털처럼 새머리털이 나오는 단계였던것 같습니다. 늘 바르던 부분에 로게인폼을 짜냈는데 털들과 함께 약이 버무려지는것을 보고 내가 뿌리던 자리에 털이 새로났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확신을 갖고 계속해서 바르고 있습니다. 

 

"일단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저의 총평은 '추천한다'입니다. 일단 초기탈모로 고민이신분들과 정수리탈모나 원형탈모처럼 일시적으로 나타난경우에는 더욱 추천입니다. 확실히 탈모의 악화를 막아주고 새로 모발이 자라나올수 있는 윤활제 역할을 하는것같습니다. 물론 두달여동안의 인고의 시간이 필요하고 매일 발라주어야 한다는 귀차니즘이 존재하지만 분명 이 약을 효과가 있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저는 유전력을 가진 30대 탈모 유망주이지만 일단 m자가 더 뒤로 후퇴하는것은 현재 일시적일지 모르지만 막아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이약을 계속적으로 바르고 탈모영양제도 꾸준히 먹고 있지만 혹시나 더 뒤로 후퇴하거나 탈모가 악화된다는 징후가 보이면 바로 먹는약을 함께 복용할 예정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맥시헤어 3달간 복용 솔직 후기

 

맥시헤어 3달간 복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생생한 후기를 전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맥시헤어 후기 입니다. 제가 직접 구입해서 세달정도 복용했었고요. 먹기전과 먹은 후에 어떤 변화들

donganlab.tistory.com

20대 새치 뽑으면 안되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20대 새치 뽑으면 안되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새치 생기는 이유 새치는 멜라닌 색소 부족, 유전, 스트레스, 기타 질환 등에 의해 나타납니다. 보통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멜라닌색소 합성 능력이 떨어져 머리가 하얗게 되는데 어린 나이에

donganlab.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