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진주양구진 자연치료로 제거 가능할까? (경험담 공유)

by 동안연구실 2022. 2. 28.

오늘은 일부 남성들의 고민인 진주 양구진 자연치료로 제거 가능할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단도직입 적으로 저는 일부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과학적인 근거가 아닌 저의 실제 경험에 기반) 아무튼 이번에는 실제 저의 경험담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아직도 트라우마처럼 남아있는 기억이 있습니다. 그것은 과거 저와 만나던 한 여자 친구가 관계 도중 저한테 "오빠 이게 뭐야?" "뭐났어" 하고선 엄청난 충격적과 공포에 휩쓰인 표정을 지어버렸던 순간입니다.

 

저는 살면서 제 성기에 문제나 남들과 다른 특이사항이 있으리라곤 단 한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여자 친구의 충격적인 멘트를 들은 후로 그곳을 살피게 되었습니다.

 

 

그때가 제가 처음으로 진주양구진이라는 것에 대해 알게 된 계기입니다. 저는 그 후로 엄청나게 검색을 하고 글들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결론은 간단했습니다.

 

"건강에 전혀 문제 없으나 보기 싫으면 레이저로 제거해라"였습니다. 저는 레이저가 너무 거부감이 느껴졌습니다. 그토록 민감한 부분에 레이저를 쏜다면 내가 원하지 않는 부분까지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감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자연치료 할수있을까 찾아보고 고민하던 중에 과거 사마귀에 시달리던 때가 기억이 났습니다. 그때도 결국 병원에 가지않고 사마귀가 사라졌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진주 양구진 자연치료 제거 (비누&로션 요법으로 도전하다)

진주양구진 역시 사마귀에 일종이라고도 하길래 그 방법이 통할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튼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비누와 로션입니다. 뭔 말인고 하니 진주 양구진이 돋아있는 부분을 비누(저는 도브 비누)로 꼼꼼히 씻어줍니다.

 

저희가 샤워를할때 성기에도 비누칠을 하지만 그 접힌 부분이나 표피로 가려진 부분을 깨끗이 닦을 생각은 잘 안 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슥삭하고 말기 일쑤이고 꼼꼼하게 비누칠을 하거나 닦아내려고 하지 않습니다. 저는 애기 다루듯이 살살 그러나 엄청 꼼 꼼 하게 매일 밤 샤워할 때 비누로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세척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건조하지 않게 보습관리를 해주는 것입니다. 비누로 씻었기 때문에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로션을 성기에 골고루 그 부분까지 꼼꼼히 발라줍니다. 그리고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고(손으로 뜯으려고 하는 행동 금물) 그 방법을 반복했습니다. 그럼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최초에 여자친구에게서 지적받았을 때 진주 양구진 개수를 세었습니다. 몇 개가 나있는지 셀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귀두 부분 밑 둘레로 해서 정확히 18개 정도 있었습니다. 가운데 힘줄을 경계로 양옆에 9~10개 정도 나있었습니다. 그런데 세척을 꼼꼼히 하고 보습 관리를 해준 지금은 양옆에 5~6개로 줄어들었습니다.

 

약 1년을 했는데 아직 다 없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외과적인 시술을 받지 않고 진주양구진이 없어진 부분이 있었다는 점에서 나름대로 유의미한 결과가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레이저가 죽어도 받기는 싫은데 진주 양구진을 자연치료로 제거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사마귀연고(바이러스 연고)와 함께 비누 로션 요법을 병행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나서 이 방법 역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정액량 늘리는법,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정액량 늘리는법,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도직입적으로 정액량 늘리는법과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에 대해서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적는 글을 100% 경험의 의거하여 작성하였으며, 어떤 과학적인 증거

donganlab.tistory.com

폭세트 폭세틴 조루약 1개월 복용 후기 및 부작용

 

폭세트 폭세틴 조루약 1개월 복용 후기 및 부작용

요즘 조루를 겪고 있는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사실상 남성의 절반 이상이 관계 시간을 조절하지 못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 현실인데요. 최근에 해외직구로 조루약을 구매하는 것이 성

donganlab.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