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습관, 운동/의약품 정보

폭세트 폭세틴 조루약 1개월 복용 후기 및 부작용

by 동안연구실 2022. 1. 8.

요즘 조루를 겪고 있는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사실상 남성의 절반 이상이 관계 시간을 조절하지 못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 현실인데요. 최근에 해외직구로 조루약을 구매하는 것이 성행하면서 많은분들이 약을 구매하고 계십니다.

 

 

폭세트 30mg, 60mg 후기

폭세트는 아시다시피 '프릴리지'라는 기존의 조루약과 그 성분이 동일한 카피약인데요. 이것을 드셔서 효과를 보셨던 분들은 그대로 효과가 있을확률이 매우 높겠습니다.

 

일단 저의 경우를 말씀드릴게요. 저는 10년이 넘도록 제가 정확히 어떤 상태인지를 몰랐고, 그 심각성에 대해 고민해 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어떨때는 30초만에 끝나기도 하고 어떨때는 5분을 할때도 있었기 떄문입니다. 이런식으로 그 편차가 굉장히 컸습니다. 생각해보면 특정 여성과 처음일 경우라던지 컨디션이 좋지 않을때라던지, 필요이상으로 정신적으로 흥분되어 있었을때라던지, 여러가지 변수들이 작용하여 그러한 결과를 만들어낸것 같습니다.

 

쉽게 말해 '심인성 조루'와 '민감성 조루' 모두 가지고 있었다는 말인데요. 보통은 약으로 해결할수 있는 유형에 경우 민감성 보다는 심인성이 더 적합하다고 합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저는 살면서 한번도 이런 계통의 약을 먹어본적이 없었던 사람입니다. 제가 처음 먹은것이 30mg 짜리 2알이었는데요.  대충 2~3시간전에 복용을 했었고, 복용 후 약간의 음주가 있었습니다. 소주 3~4잔 정도 였습니다.

 

그래서 결과는 어땠냐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세계'였습니다. 뭔가 제가 이 상황을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약간은 여유가 있었습니다. 폭발할것 같은 사정감이 9라고 한다면 약간 7정도에서 왔다갔다 하면서 뭔가 견딜수 있지 않을까? 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조루이신 분들은 6에서 바로 9로 직행열차를 타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뭔가 특정단계에서 잠깐이라도 체류할수 있게되었다는 점에서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치적으로 말씀드리면 기존에 평균 3분이었다고 한다면 저의 경우 기존대비 3~4분 더 늘어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복용 후 3시간~4시간에서 가장 좋은 효과 였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원래로 돌아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주 드라마틱한 성과는 아니였습니다만 상대방이 엄청난 실망을 한다던지 허무함을 느낀다던지 하는 것은 방지할수 있었습니다.  또한 가장중요한 '희망'이라는 것을 봤다는 것입니다. 뭔가 나도 할수 있을것 같다라던지 지금보다 더 나아질수 있을것이라는 기대감이 생겼다는 것이 가장큰 수확인것 같습니다.

 

폭세트 부작용도 무시할순 없어

물론 부작용이 없었던것은 아닙니다. 폭세트나 프릴리지 부작용으로 가장많이 거론되던 것이 매스꺼움, 복통, 어지러움, 얼굴빨개짐 등이었는데요. 저는 30mg 2알을 먹었을때 두통과 약간의 얼굴 충혈이 있었습니다. 확실히 느꼈습니다. 물론 이것이 건강에 어떤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런정도의 부작용은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음부터는 30mg 한알만 먹어서 다시 시도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30mg 한알이 나에게는 알 맞았다.

이후 폭세트 30mg짜리 한알씩 복용하였고, 효과는 60mg보다는 확실히 덜한 느낌이었으나 부작용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저에게 폭세트 30mg는 약간 부스터샷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제 지속력을 약간 펌핑해주는 느낌이랄까요. 물론 부작용으로 약간 얼굴쪽으로 피가쏠리는 기분이 들기는 했지만 60mg 때만큼은 아니였습니다.

 

제가 확실히 느낀것은 폭세틴 계열의 약이 저한테 100% 잘 맞지는 않는다는 것이었지만 소프트하게 사용하고, 특정 이벤트가 있는날에만 사용한다면 몸에 큰 무리는 없겠다라는 판단이었습니다. 간혹 약의 내성이 생겨 장기적으로는 효과가 발휘되지 않는것이 아닌가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직접 겪어보지 못했기 때문에 확실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다만 1달정도 복용해봤을때는 전혀 그런 내성은 없었고 거의 약효가 잘 받았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정액량 늘리는법,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정액량 늘리는법,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도직입적으로 정액량 늘리는법과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에 대해서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적는 글을 100% 경험의 의거하여 작성하였으며, 어떤 과학적인 증거

donganlab.tistory.com

아르기닌 효능 5가지 파헤치기

 

아르기닌 효능 5가지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동안연구실 입니다. 오늘은 아르기닌 효능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남성분들도 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고 특히 성기능에 관련하여 정력에 좋은 식품들을 섭

donganlab.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