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동안되는 음식/동안되는 생리활성물질

라라올라 가격 따는법 여는법 비아그라 장복 부작용

by 동안연구실 2023. 6. 11.

많은 분들이 라라올라 가격, 따는 법 여는 법 그리고 비아그라 약과 어떤 시너지효과가 있는지 궁금해하십니다. 기본적으로 이 약은 아스파르트산과 아르기닌이 들어있는 용액입니다.

 

피로해소에 특효약이며, 순간적으로 힘이 나 게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헬스를 하시거나 과도한 음주, 숙취, 신혼여행 갈 때 등등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후기들이 좋아서 구매를 원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 한번 자세히 궁금한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라올라 뚜껑 따는법 여는 법

처음에 유리병을 잡고 뚜껑을 오른쪽 왼쪽으로 엄청 돌려보았는데 따지지가 않아서 '혹시 이거 불량품 아니야?' 하며 다른 병을 집어 들고 똑같이 하였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열리지가 않았습니다.

 

너무 이상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 보니 뚜껑 여는 법이 적혀있었습니다. 그냥 병을 잡고 뚜껑을 꺾으시면 됩니다. 어릴 때 '쮸쮸바' 꼭지 따듯이 똑같이 꺾어서 열어젖히면 그냥 열립니다.

 

물론 보통 이런 식으로 포장이 된 경우는 흔치 않은데 철저하게 공기와 접촉을 막으며, 작은 유리용기에 담는 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이처럼 밀봉한 것 같습니다.

 

라라올라 비아그라 효과 

라라올라는 '아르기닌'이 잔뜩 들어있는 영양제입니다. 아르기닌은 NO라는 일산화질소를 우리 몸에서 만들어주는데요. 이것이 혈관을 이완시켜서 혈류를 원활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발기'의 원리 역시 음경 해면체가 이완되면서 그곳에 혈류가 급격히 들어와서 해면체가 부풀어 오르는 것이기 때문에 이 '혈액순환'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아그라와 비슷한 원리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몇몇 분들은 라라올라+비아그라+박카스조합으로 엄청난 '정력제'로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박카스 같은 경우 피로해소에 좋은 타우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라라올라와 섞어서 드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라라올라 액 가격 약국

  • 한병(10ml) : 3천 원~4천 원
  • 1박스(10ml*25개) : 75,000원~10만 원
  • 한 줄(20ml*5) : 15,000원~20,000원 

보통 한병(한 바이알)이라고 합니다. '바이알'은 이 병을 세는 단위인데 굉장히 생소한 용어입니다.

 

아무튼 이거 한 병에 3천 원~4천 원 정도 합니다. 이걸 5개 모아놓은 5개짜리 박스상품은 15,000원 정도 합니다. 웬만한 약국에는 다 팝니다만 간혹 가다가 안 파는 약국도 있습니다.

 

라라올라 장복 부작용

라라올라를 영양제처럼 생각해서 장복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간혹 오랫동안 매일매일 먹어도 상관없냐고 묻는 분들도 계십니다. 결론은 매일 먹으면 안 좋습니다.

 

왜냐하면 아르기닌은 '바이러스', '염증' 등에 '먹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 감기나 몸에 염증이 생긴사람에 경우 그것이 몸에서 사라져야 하는데 오히려 몸에 더 오래 남아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쉽게말해 컨디션을 오히려 더 나쁘게 할수있습니다. 구내염이나 피부염을 달고 사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라라올라를 지혜롭게 먹는 방법은 말 그대로 피로감이 많은 날이나 음주전후,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전후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비달리스타 5mg 후기 효과 부작용 먹는 법 알려드려요

 

비달리스타 5mg 후기 효과 부작용 먹는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달리스타 5mg 효과 부작용 먹는 법 후기 등에 대해서 빠짐없이 알려드릴게요. 제가 작년부터 3개월여간 실제로 복용했던 후기이므로 어느 정도 믿음을 가지고 보셔도 좋습

donganlab.tistory.com

슈퍼 타다 라이즈 100알 복용 리얼 후기

 

슈퍼타다라이즈 100알 복용 리얼 후기

저는 원래 폭 세트를 구매해서 복용했었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경험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폭 세트에 경우 부작용 아닌 부작용으로 중간에 힘이 빠지거나 고개를 살짝 숙이게 되는 경우가 있

donganlab.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