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습관, 운동/의약품 정보

프릴리지 사용기 술과 부작용까지 후기알려드립니다.

by 동안연구실 2022. 1. 17.

조루 극복을 위해 이것저것 다해보다가 알게 된 약물요법으로 프릴리지를 복용해 보았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프릴리지와 같은 성분을 가진 카피약인 폭 세트를 복용해보았는데요. 폭 세트를 복용해보니 오리지널 격인 프릴리지가 궁금해져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폭 세트와 굉장히 유사한 프릴리지 사용기 및 후기

역시나 성분이 같아서 그런지 폭 세트와 아주 비슷한 반응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의 복용 규격은 30mg 짜리였습니다. 극심한 조루증을 알아왔던 저이지만 분명 시간을 늘려주는 효 곽가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흥분도가 급격하게 상승하지 않고 약간 완만한 오르막을 오르는 기분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조루증을 알고 계시는 분들 중에 대다수가 급격히 감도가 솟아올라서 절정으로 수초만에 다다르는 증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프릴리지는 이렇게 급격한 상승을 막아주고 다소 완만하게(상대적으로) 흥분도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순간적으로 내가 사정을 조절할 수도 있겠다는 착각까지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하지만 방심하는 순간 곧바로 절정으로 치닫게 되므로 항상 겸손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절대로 약을 먹었다고 자만에 빠져 평소 안 하던 자세에 도전한다던가 좀 더 격렬하게 한다던가 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평소에 가장 참을만하고 지속력이 좋았던 자세 위주로 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술을 마시는 것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았다

아시다시피 적당한 음주는 오히려 감도를 좋게 만들기도 하고 다소 신경을 무디게 하여 조루증을 극복하는데 일정 부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다만 프릴리지를 먹는 분들 중에 술과 약의 성분이 충돌하여 어떠한 부작용을 만들어내지 않는가 하는 의문점을 가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당연히 약과 알코올을 만나게 하는 것이 하등 좋을 것이 없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상식일 것입니다. 하지만 성적인 관계의 특성상 약간의 음주를 겸하는 것은 인지상정입니다. 저 역시 본 게임에 들어가기 전 분위기를 잡기 위해 가볍게 음주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제가 제 몸에 실험해보고 난 결론은 이러한 적당한 음주가 약효에 유의미한 영향은 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술을 좀 먹었다고 해서 약효가 사라지거나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감도를 무디게 하여 발기가 잘되지 않았을 때는 있었습니다.

 

절망적인 프릴리지 부작용 - 비아그라를 같이 먹는 이유를 알게되었다

네 사실 이번 포스팅에 하이라이트는 이 부분입니다. 조루약을 먹어보신 분들 중에 아마 대다수는 공감하실지도 모르겠네요. 바로 '발기가 죽는다'는 것입니다. 폭세트를 복용했을때도 사실 이러한 부작용이 있었는데요. 이게 프릴리지에 부작용인지 원래 이런 작용이 있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아주 확실하게 제가 느낀 것은 약을 먹지 않았을 때보다 중간에 가라앉거나 발기력이 저하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게 신경계를 무디게 하고 흥분을 안정시키는 효과 때문에 발기력이 약화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여러분들이 그렇게 강조하고 원하는 '지속력'부분에서 빨간불이 켜지게 만들어버립니다.

 

저 역시 평소 약을 복용하지 않았을 때는 전혀 문제가 없고 지속력 측면에서도 만족스러운 편인데 약을 먹기만 하면 지속력에 불안감을 느끼고 이내 가라앉아버리곤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비아그라와 같이 보조제를 먹고 조루약을 먹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어디까지나 개인 경험에 비추어 얘기를 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체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반드시 스쾃와 같은 하체운동을 겸해야 함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의사들이 말하는 것처럼 조루약하나만이 조루를 해결해주는 만능열쇠는 아닌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운동과 멘털 훈련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감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폭세트 폭세틴 조루약 1개월 복용 후기 및 부작용

 

폭세트 폭세틴 조루약 1개월 복용 후기 및 부작용

요즘 조루를 겪고 있는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사실상 남성의 절반 이상이 관계 시간을 조절하지 못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 현실인데요. 최근에 해외직구로 조루약을 구매하는 것이 성

donganlab.tistory.com

정액량 늘리는법,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정액량 늘리는법,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도직입적으로 정액량 늘리는법과 정액이 줄어드는 이유에 대해서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적는 글을 100% 경험의 의거하여 작성하였으며, 어떤 과학적인 증거

donganlab.tistory.com

 

댓글


loading